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COACHING STAFF

전설적인 인물

 게리 네빌
게리 네빌
태어난 날: 1975년 2월 18일
맨유 계약일: 1991년 7월 8일
United 데뷔: 1992년 9월 16일, 토르페도 모스크바(홈) UEFA 컵
총 득점: 7
총 출장: 602
포지션: 풀백
타팀 이적 시기: 2011년 2월 2일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팬들은 그의 거침없는 솔직함도 역시 사랑합니다.

2006년 1월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리버풀 전에서 리오 퍼디낸드(Rio Ferdinand)가 결승 골을 넣자 그는 리버풀 팬들 앞에서 주먹을 움켜쥐고 배지에 키스한 행동 때문에 FA로부터 5,000파운드의 벌금 징계를 받았습니다.

“도대체 어쩌란 말입니까? 상냥하게 미소 지으며 하프라인 뒤로 물러가란 말입니까?”라고 게리는 항의했습니다. "축구 선수들에게 흰색보다 더 희라고 하다니...로보트의 경기를 보고 싶다는 겁니까?"

다행히 2006 칼링 컵 결승전에서 세간의 주목을 끈 게리의 다음 세러모니는 별 비난을 받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그는

United의 주장으로서 첫 트로피를 들어올렸고 그 때까지 인연이 없었던 국내 우승 메달 하나를 얻었습니다.

게리가 데이비드 베컴, 니키 버트, 라이언 긱스, 폴 스콜스 등을 배출한 유명한 유소년 팀에 소속되었던 1992년 4월 이후 레즈(Reds)는 한 번도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었습니다.

게리의 다음 목표는 브라이언 롭슨, 스티브 브루스, 에릭 칸토나, 로이 킨에 이어 올드 트래포드에서 프리미어 리그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다섯 번째 주장이 되는 것입니다.

자기 주장이 분명하고 결단력 있는 리더인 게리는 이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동시에 팀 동료들에게도 같은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변명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페이지 1 중 2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