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윌프레드 자하
29. 윌프레드 자하
포지션: 윙어
총 출장: 4
득점: 0
United 합류: 2013년 7월 1일
이적료:
이전 클럽: 크리스탈 팰리스
United 데뷔:
국제: 잉글랜드
선수 소개

윌프레드 자하는 최근 잉글랜드 축구가 배출한 유망주 중 가장 재능이 뛰어나고 흥미로운 선수다.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활약해 온 이 공격수는 2013년 1월 맨유에 입단했지만 셀허스트 파크로 돌아가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임대 생활을 했다. 그는 팰리스가 플레이오프를 거쳐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하도록 도왔고, 뛰어난 활약으로 '챔피언십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다.

겨우 2010년 3월 1군에서 데뷔한 선수의 기록으로는 나쁘지 않다. 그는 관리형 지도자 폴 하트의 눈에 뛰어 카디프 시티와의 경기에 10분간 출전하면서 프로무대에 발을 내디뎠다. 한달 뒤 자하는 프로 계약을 맺었고, 이후에는 절대 뒤를 돌아보지 않았다.

2010/11시즌을 풀타임 출전과 득점으로 멋지게 장식한 자하는 44경기에 출전하며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그해 크리스탈 팰리스의 '올해의 젊은 선수상'을 받았고, 이듬해에도 같은 상을 받았다.

자하가 올드 트라포드에 처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건 2011/12시즌이었다. 팰리스는 리그컵 경기에서 맨유에 2-1 승리를 거두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고, 자하의 활약은 알렉스 퍼거슨 경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14달 뒤 퍼거슨 감독은 자하와 계약을 맺으며 다음과 같이 밝혔다: "우리는 우리의 뜻대로 잠재력이 뛰어난 젊은 선수들을 영입하고 있다. 우리는 그 선수들을 이곳에서 잘 발전시킬 수 있다. 이미 여러 차례 증명되었던 사실이다. 그가 오는 여름 우리에게

페이지 1 중 2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