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라다멜 팔카오
9. 라다멜 팔카오
포지션: 스트라이커
총 출장: 29
득점: 4
United 합류: 2014년 9월 1일
이적료:
이전 클럽:
United 데뷔:
국제: 콜롬비아
선수 소개

라다멜 팔카오는 남아메리카와 유럽에서 눈부신 경력을 쌓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스트라이커 중 한 명이라는 명성을 쌓았다.

맨유의 새로운 9번은 고국 콜롬비아의 란세로에서 뛰며 처음으로 주목받았다. 아르헨티나의 거함 리베르 플라테가 이 선수를 주목했고, 약 3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영입에 성공했다. 이 공격수는 클럽의 유소년팀에서 두각을 드러냈고 2005년 1군에 데뷔했다. 이후 그는 리베르 플라테에서 많은 경기에 출전하며 7골의 기록을 남겼다.

팔카오는 2006/07시즌을 앞두고 줄부상을 겪었고, 6달 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복귀전이었던 수페르클라시코, 오랜 라이벌 보카 주니어스와의 경기에서 팀의 첫 골을 터트리며 2-0 승리를 이끌었다. 이듬해

여름 팔카오는 AC 밀란과 브라질의 클럽 플루미넨세를 포함해 수많은 클럽들의 관심을 받았다. 리베르는 이 스트라이커를 놓지 않았고, 다음 시즌에는 디에고 시메오네의 지휘 아래 리그 정상에 올랐다.

디메오네는 2007/08시즌을 끝으로 클럽을 떠났지만 팔카우는 리베르 플라테가 고전하는 와중에도 인상적인 득점 기록을 이어갔다. 이 스트라이커가 유럽에 진출할 거라는 예측이 줄을 잇는 가운데 그는 43골로 팀내 최다 득점자에 오르며 시즌을 마감했다.

팔카오는 2009년 7월 벤피카로의 이적을 추진했지만 도중에 무산됐고, 며칠 뒤 벤피카의 라이벌 FC 포르투로의 이적이 결정됐다. 그는 리그 데뷔전이었던 파코스 데 페레이라와의 경기에서 골을 터트리며 1-1 무승부를 도왔고, 이어진 세 경기에서

페이지 1 중 3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