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네마냐 비디치
15. 네마냐 비디치
포지션: 수비수
총 출장: 300
득점: 21
United 합류: 2006년 1월 5일
이적료: 밝혀지지 않음
이전 클럽: 스파르타크 모스크바
United 데뷔: 2006년 1월 25일 대 블랙번(홈)
국제: 세르비아
선수 소개

키 크고 견고한 수비수인 네마냐 비디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캡틴의 전형이다.

가차없는 태클과 공중장악력으로 비디치는 프리미어리그의 가장 위협적인 수비수 중 한 명으로 자리잡았고, 최근 맨유의 상승세를 이끈 핵심적인 선수다.

그는 레드 스타를 세르비아 리그와 컵 더블 우승에 올려놓은 후 2004년 8월 러시아의 스파르타크 모스코바로 이적했다. 39게임에 출전해 4골을 터트린 그는 곧 맨유의 부름을 받았다. 맨유는 2005년 크리스마스 그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러시아 시즌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두 달 간 경기에 나서지 않았고,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는 데 시간이 필요했다. 하지만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완수한 그는 클래스가

무엇인지 보여주기 시작했다.  2007년 3월 쇄골 부상으로 맨유의 우승 레이스에 참여할 수 없었지만 그때까지 보여준 그의 활약은 맨유가 우승을 차지하는 데 충분했고, 팬들을 열광케 했다.

비디치의 인상적인 플레이는 계속됐고, 2007년 맨유와 재계약에 성공했다. 그는 향상된 조건으로 계약을 맺으면서 “맨유에서 뛰는 것은 굉장한 특권이다. 맨유가 더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2008/09 시즌 맨유가 18번 째 리그우승과 FIFA 클럽 월드컵, 그리고 칼링컵 우승을 차지하는 것을 도우며 약속을 지켰다. 맨유 성공의 많은 부분이 비디치의 활약 덕분이라 할 수 있었고, 그해 선수들이 뽑은 올해의 선수상에 이름을 올렸다. 또 팬들의 투표에서도 1위에 올라

페이지 1 중 3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