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나니
0. 나니
포지션: 측면 공격수
총 출장: 230
득점: 41
United 합류: 2007년 7월 1일
이적료:
이전 클럽: 스포르팅 리스본
United 데뷔:
국제: 포르투갈
선수 소개

포르투갈의 루이스 카를로스 알메이다 다 춘다(이하 나니)는 파워풀하고 빠른 윙어다.

2007년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올드 트라포드로 입성한 후로 우측에서 활발한 플레이를 펼치며 ‘제 2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라는 명성을 쌓았다. 2011년 올해의 선수상 행사에서 동료들의 투표로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가 기록한 골과 어시스트(리그 최고기록 18)가 맨유가 19번 째 우승에 크게 기여했기 때문에 올해의 선수상을 받을 자격이 충분했다.

나니의 활약은 계속됐다. 그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보낸 다섯 번째 시즌에 그의 볼 컨트롤과 타이트한 터닝 서클, 공간 인지능력은 그 어느 때보다 날카로웠고, 수비수들은 그를 막아내지 못했다.

아스톤 빌라에서 애슐리 영이 맨유로 입성했을 때도 마찬가지였다. 나니는 계속해서 위협적인 공격력을 보여주며 2011년 발롱도르 후보에도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맨유가 우승 레이스를 펼치고 있던 중요한 시기에 그는 아스널의 로랑 코시엘니가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가한 끔찍한 태클로 5주 간 전력에서 이탈해 있어야 했다. 그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전에 복귀했지만 맨유가 보여준 실망스런 플레이를 바꾸지는 못했다. 하지만 유로2012에 포르투갈 대표로 출전해 준결승에서 아쉽게 탈락할 때 까지 눈부신 활약을 보여줬다.

호날두가 맨유를 떠난 후 나니가 빛을 발하기 시작했던 것은 사실이다. 그는 호날두의 그림자에서 벋어나 자신의 잠재력을 불태우기 시작했다. 호날두가 레알

페이지 1 중 3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