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대런 플레쳐
24. 대런 플레쳐
포지션: 미드필더
총 출장: 342
득점: 24
United 합류: 2000년 7월 2일
이적료: 알려지지 않음
이전 클럽: 없음
United 데뷔: 2003년 3월 12일 대 FC바젤(홈)
국제: 스코틀랜드
선수 소개

대런 플레쳐는 큰 경기에서 강한 선수다. 다른 선수들이 치열한 경기의 열기속에서 주어지는 부담을 회피하고 싶어했을수도 있지만 스코틀랜드 출신의 그는 그러한 상황에서 더 좋은 활약을 펼쳤다.

덕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모든 사람들은 2013년 12월, 플레쳐가 1년 가까이 그를 그라운드에서 떠나 있게 했던 궤양성 대장염 문제를 떨치고 그라운드에 복귀하는 모습을 기쁘게 지켜볼 수 있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능력을 인정한 루이스 판 할은 2014/15시즌 개막을 앞두고 그를 부주장으로 선택했다.

플레쳐의 불굴의 기질은 여러 경기에서 지치지 않는 달리기, 몸싸움, 근접 마크, 태클을 통해 나타났다.

"나는 큰 경기가 주는 압박을 즐기고 있다." 2007년 5월, 두번째 리그 우승 메달을 목에 건 그 미드필더는 말했다. 그는 모스크바에서 열린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명단에 들었지만 교체 투입되지는 않았다. "분위기는 항상 특별하도 관중들은 더 열심히 하게 끔 자극을 해 준다."

스콜스와 캐릭이 인상적인 파트너쉽을 보이고 오언 하그리브스, 안데르손이 팀에 합류하게 됨에 따라 그는 제한된 출전 기회만을 얻게 되었다. 스코틀랜드 국가대표인 플레쳐는 2007/08시즌 24번의 출전을 기록했다.

중앙 미드필드에서 폴 스콜스와 마이클 캐릭의 조합이 급부상하면서 그의 출전 기회는 제한됐다. 그러나 스코틀랜드 대표팀으로도 활약하고 있는 그는 여전히 40경기에 출전했고 3골을

페이지 1 중 3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