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베베
33. 베베
포지션: 공격수
총 출장: 7
득점: 2
United 합류: 2010년 8월 4일
이적료:
이전 클럽:
United 데뷔:
국제: 포르투갈
선수 소개

“동화 같은 이야기”, 이것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티아고 마뉴엘 디아스 코레이아(베베)를 묘사하는 말이다.

포르투갈 3부리그 에스텔라 아마도라에서 뛰다 2010년 7월 빅토리아 드 기마랑스와 계약을 맺은 지 불과 5주 뒤, 그는 맨유와 계약을 맺는다.

파워풀하며 날 것의 잠재력을 지닌 베베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관찰 없이 맨유에 입성했다. 퍼거슨 감독은 그의 영입이 포르투갈에 있던 클럽 스카우트와 전 코치 카를로스 퀘이로스의 조언에 따른 충동적인 결정이었다고 시인했다.

베베는 칼링컵 스컨소프전에서 데뷔전을 치렀고, 2주 후 선더랜드전에서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치렀다. 울브스와의 칼링컵과 부르사스포르와의 챔피언스리그에서 일찌감치 골을 터트리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워렌 조이스 감독이 이끄는 리저브팀으로 돌아간 베베는 주전으로 뛰며 몇 차례 훌륭한 골을 기록했다. FA컵 크롤리 타운에 다시 한번 선발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맨유가 19번 째 우승컵을 들어올릴 당시 큰 역할을 해주지 못한 그는 터키의 페네르바체로 임대를 떠났다. 하지만 심각한 십자인대 부상을 당해 임대 역시 일찌감치 막을 내렸고 2012년 여름 맨체스터로 돌아왔다.

베베는 맨유의 2012/13 프리시즌 투어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의 이야기 다음 챔터는 아직도 쓰여지고 있다.

페이지 1 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