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앙헬 디 마리아
7. 앙헬 디 마리아
포지션: 미드필더
총 출장: 32
득점: 4
United 합류: 2014년 8월 26일
이적료:
이전 클럽:
United 데뷔:
국제: 아르헨티나
선수 소개

세계 축구계 최고의 스타 중 한 명인 앙헬 디 마리아는 최고의 무대에서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 왔다.

이 아르헨티나인은 2014년 레알 마드리드와 함꼐 챔피언스리그를 제패했으며, 지역 라이벌 아틀레티코와의 결승전 후에는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되며 베르나베우에서 가장 사랑받는 선수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여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이어 가레스 베일마저 클럽에 합류했음에도 카를로 안첼로티의 휘하에서 영향력을 키운 이 스타는 다재다능함과 강인함, 강인한 정신력을 보여줬다.

남미 출신의 이 강단있는 선수는 2013/14시즌 라 리가에서 가장 많은 도움을 기록했다. 그의 플레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기민한 드리블과 패스다. 또한 지난 여름 열린 월드컵에서는 대회 막판

아쉽게도 부상을 당하며 독일과의 결승전 등 일부 경기에 결장했지만, 스위스전에서는 골로 팀의 승리를 돕기도 했다.

이 모든 영광을 쌓아올리기 전, 이 왼발을 사용하는 스타는 고국의 클럽 로사리오 센트랄에서 17세의 나이에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그러나 그는 첫 클럽에서 단 두 시즌을 보낸 뒤 벤피카에 합류하며 유럽에 진출했다.

가냘픈 체격 때문에 '국수'라는 별명을 얻은 그는 에스타디우 다 루즈에서 엄청난 찬사를 밟았고, 벤피카에서의 마지막 시즌인 2010년에는 팀의 프리메라리가 우승을 도왔다. 두 차례 리그컵 정상도 밟았던 그는 이적료 2,500만 유로에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했고, 빛나는 플레이로 자신에 대한 투자에 부응했다.

페이지 1 중 2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