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마르코스 로호
5. 마르코스 로호
포지션: 수비수
총 출장: 69
득점: 1
United 합류: 2014년 8월 20일
이적료:
이전 클럽:
United 데뷔:
국제: 아르헨티나
선수 소개

마르코스 로호는 거친 태클로 유명한 재주가 많은 아르헨티나 출신의 수비수로 이제는 올드 트라포드의 팬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허벅지에 '자부심'과 '영광'이라는 문구를 문신하며 어떤 스트라이커든 쉽사리 보내지 않겠다는 경고를 보낸 이 남미인은 육체적인 도전을 무척 즐긴다.

불행히도 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맞은 데뷔 시즌은 -맨체스터 더비에서의 어깨 탈구를 미롯해- 부상으로 얼룩졌다. 그는 모든 대회에서 26경기에 출전하는 데 그쳤지만 맨유의 3-0 승리로 끝난 FA컵 캠브리지 유나이티드전에서는 골을 기록하기도 했다.

로호는 2014년 월드컵에서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여 징계로 빠진 벨기에와의 8강전을 제외하고

아르헨티나의 일곱 경기 중 여섯 경기에 출전하며 루이스 판 할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나이지리아전에서는 대표팀 데뷔 골을 기록하며 아르헨티나의 3-2 승리를 돕기도 했다. 24세인 그의 퍼포먼스로 FIFA의 공신력있는 랭킹인 캐스트롤 인덱스는 10점 만점에 9.5점으로 그를 월드컵의 베스트 11에 선정하였다.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감독인 알레한드로 사베야는 에스투티안테스에서 로호와 함께 한 적이 있으며, 2009년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우승, 이듬해 토르네오 아페르투라 우승을 가져왔다. 그 후 로호는 유럽으로 이적하였지만, 네마냐 비디치가 몸담았었던 러시아의 스파르타크 모스크바에서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르헨티나 성인 국가대표팀에

페이지 1 중 2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