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기예르모 바렐라
0. 기예르모 바렐라
포지션: 수비수
총 출장: 11
득점: 0
United 합류: 2013년 6월 11일
이적료:
이전 클럽: 페나롤에서
United 데뷔:
국제: 우루과이
선수 소개

바렐라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은퇴 이후 처음으로 영입된 선수이다. 페나롤에서 영입된 이 오른쪽 풀백은 맨유에서의 트라이얼 기간 동안 깊은 인상을 남겼다.

우루과이 20세 이하 대표인 바렐라는 터키에서 열리는 20세 이하 월드컵 예선전에서 활약하며 맨유 스카우트의 눈에 들었다. 그는 적극적으로 수비를 하고, 영리하면서도 거친 플레이를 하는 선수이다.

그는 트라이얼 기간 내내 1군과 함께 훈련을 했는데, 이는 흔치 않은 일이다. 그의 능력은 퍼거슨 감독은 물론 동료 선수들을 놀라게 했고, 그가 한차원 높은 레벨에서 뛸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그는 2013년 6월 클럽과 계약을 맺었고 맨체스터의 삶에 적응하며 21세 이하 팀에서 전체 시즌을

보냈다. 겨울에는 개인적인 이유로 잠시 남미로 돌아가긴 했지만 그는 워렌 조이스의 팀에서 한결같은 존재감을 드러냈다.

바렐라는 곧 서포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레딩전에서는 추가시간 질풍같은 돌파를 선보인 뒤 극적인 결승골을 만들어내 리버풀과의 준결승을 성사시켰다.

결승전에서 첼시에 패하며 올드 트라포드 입성 첫 해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데 실패했지만, 그는 루이스 판 할 신임감독 아래에서 1군에 입성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릴 것이다.

페이지 1 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