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달레이 블린트
17. 달레이 블린트
포지션: 미드필더
총 출장: 102
득점: 5
United 합류: 2014년 9월 1일
이적료:
이전 클럽: 아약스 암스테르담
United 데뷔:
국제: 네덜란드
선수 소개

달레이 블린트는 그라운드 안팎에서 진정한 인내심과 굳은 의지를 발휘하여 네덜란드 축구 최고의 스타 중 한 명으로 성장했고, 2014년 올드 트라포드에 입성했다. 

2008년 영예로운 아약스의 '미래의 재능상'을 수상하고 올 여름 월드컵에서 걸출한 활약을 펼치기까지, 네덜란드의 전설 다니 블린트의 아들인 달레이 블린트는 국내 및 국제 무대에서 스스로 이름을 알려 왔다.

그가 맨유에서의 첫 시즌에도 다재다능함과 전술 능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은 건 당연한 결과였다. 블린트는 판 할의 팀에서 29경기에 출전하며 1군의 소중한 멤버로 자리를 굳혔다. 또한 뒤로 처진 포지션에서도 전방으로의 전진을 즐겨 웨스트 브롬과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는 소중한 막판 동점골을 터트리기도 했다.

이 24세의 선수는 그 유명한 아약스의 아카데미에서 기초를 닦았다. 그는 네덜란드 최고의 유망주 중 하나로 평가받으며 17세의 나이에 자신의 고향 클럽과 첫 프로 계약을 맺었다.

그는 2008년 FC 볼렌담을 상대로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렀다. 그러나 이 다재다능한 유망주는 발전을 이어가기 위해 에레디비지에의 클럽 흐로닝언으로의 임대를 결심했고, 반 시즌 동안 익숙한 아약스의 환경에서 벗어나 값진 경험을 쌓았다.

블린트의 성장 과정에 반드시 필요했던 시간이었다. 이 젊은이는 암스테르담으로 돌아온 뒤 이 네덜란드의 거함을 4년 연속 리그 정상으로 이끈 감독 프랑크 데 부어의 휘하에서 팀의

페이지 1 중 2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