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크리스 스몰링
12. 크리스 스몰링
포지션: 수비수
총 출장: 218
득점: 12
United 합류: 2010년 7월 1일
이적료: 밝혀지지 않음
이전 클럽: 풀럼
United 데뷔:
국제: 잉글랜드
선수 소개

놀라운 속도, 힘, 그리고 재능으로 지닌 중앙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은 맨유 수비진의 핵심으로, 2014년 리오 퍼디낸드와 네마냐 비디치가 떠나면서 생긴 공백을 메우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잉글랜드 대표는 시즌 막판 부상으로 인해 한 경기를 놓쳤을 뿐 맨유의 마지막 13경기 중 12경기에서 수비진을 지켰다. 2014/15시즌 작고 큰 부상이 그의 발목을 잡았지만 스몰링은 인상적인 활약을 이어가며 루이스 판 할이 신뢰하는 선수 중 한 명으로 발돋움했다.

맨체스터 시티에 4-2로 승리한 더비에서의 골은 가장 인상적인 순간 중 하나였으며, 5월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2-1 승리를 이끌었던 활약도 잊을 수 없다. 맨유 수비진의 중심에서 대표팀 동료이기도

한 필 존스와 가공할 만한 파트너십을 구축한 스몰링은 4월 4년간의 재계약이라는 선물을 받았으며, 시즌 막판에는 주장 완장을 차기도 했다.

넌리그의 메이드스톤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했던 선수가 풀럼에서 빛을 발한지 3년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가 되었다는 사실은 놀랍기 그지 없다. 그는 2010년 7월 1일 맨유에 합류했다. 

스몰링이 올드 트라포드에서 보낸 첫 시즌은 그 누구의 데뷔 시즌보다 훌륭했다. 주로 챔피언스리그와 리그컵에서 활약한 그는 중앙 수비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그의 자신감은 늘어갔고, 리오 퍼디난드의 부상으로 더 많은 출전시간까지 소화하게 됐다.

시즌이 끝날 때쯤 그는 이미 충분한 출전을

페이지 1 중 3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