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얘슐리 영
18. 얘슐리 영
포지션: 미드필더
총 출장: 148
득점: 14
United 합류: 2011년 7월 1일
이적료:
이전 클럽: 애스턴 빌라
United 데뷔: 2011년 8월7일 맨시티(중립)
국제: 잉글랜드
선수 소개

애슐리 영은 2011년 애스턴 빌라를 떠나 클럽에 합류한 이후 올드 트라포드 입성 후 바로 새로운 삶에 적응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가장 믿음직한 공격 무기로 발돋움하고 있다. 

영은 맨유의 유니폼을 입고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2014/15시즌 막판 클럽 '올해의 선수' 후보에 올랐다. 그는 미국에서 진행된 프리시즌 투어부터 눈에 띄는 의욕을 보였다. 그리고 루이스 판 할의 새로운 윙백 전략에 편안히 적응하며 프리미어리그 시즌 내내 인상적인 활약을 이어갔다.

루크 쇼가 왼쪽 풀백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영은 좀 더 편안한 미드필드 포지션으로 자리를 옮겼다. 새해 첫 날 열린 스토크전에서 햄스트링을 다쳐 잠시 주춤하긴 했지만 다시 그라운드로 돌아온 18번은

루이스 판 할에게 자신의 능력을 일깨웠고 3월에는 여러 차례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영은 지난 시즌 두 골을 기록했지만 분명히 최고의 순간이라 할 만했다. 뉴캐슬전 추가시간에 터트린 골은 판 할의 팀이 4위권 싸움을 계속할 수 있게 한 그 가치를 따질 수 없는 골이었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터트린 골은 맨유가 더비에서 4-2 승리를 거두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물론 그의 선수 경력에는 종종 부침이 있었다. 왓퍼드에서는 방출 위기를 겪기도 했다. 그러나 그는 위대한 용기와 꾸준함을 보여주며 방출을 생각했던 구단의 마음을 바꾸는 데 성공했고, 처음의 선택이 틀렸음을 입증해냈다. 그 이후 영을 둘러싼 영입전이 시작되었고, 2007년

페이지 1 중 3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