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1군 선수 소개
Image of 안토니오 발렌시아
25. 안토니오 발렌시아
포지션: 윙어
총 출장: 264
득점: 21
United 합류: 2009년 6월 30일
이적료:
이전 클럽: 위건
United 데뷔: 2009년 8월 9일, 첼시 전
국제: 에콰도르
선수 소개

뛰어난 체력, 파워, 그리고 교묘한 발기술로 무장한 발렌시아는 맨유가 지닌 가장 잠재려있는 공격 무기이다. 그는 2009년 맨유로 온 이 후 부터 공격적인 모습을 보였지만 루이스 판 할 감독의 지도아래 새로운 포지션과 역할을 소화하고 있다.

발렌시아가 2014/15시즌 라이트 백의 포지션으로 도장을 찍게 되었다. 그의 보통 라이트 윙으로 시즌을 시작하면서 뛰어난 체력을 기반으로 발렌시아는 초기 부상을 딛고 그의 포지션을 잡았다. 발렌시아는 두개의 리그와 컵대회에서 마지막 13경기에 출전하였으며 지속적인 경기력으로 감독의 신뢰를 쌓았다. 또한 그는 이달의 선수에 선정되었다.

맨유의 25번을 책임지고 있는 발렌시아는 위건에서 3년을 지낸다음 맨유로 이적하게 되었다. 그는

2006년 월드컵에서 미드 필더로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폴 쥬얼의 흥미를 자극했다.

비록 그의 경기력이 그에게 FIFA의 Best Young Player의 후보자로 선정되는 명예를 얻게 해주었지만 발렌시아는 단지 비야레알에서의 선수였을 뿐이고, 스페인 2부리그에서 성공적인 임대기간을 마치고 토너먼트에 참가했다. 그리고는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할 기회를 얻었지만 그는 2009년 여름 맨유를 선택하게 된다.

가장 최고의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은 깨지게 되었다. 그는 아스날과의 쳄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끔찍한 발목 부상을 겪게된다. 하지만 발렌시아는 재활훈련을 통해서 6개월 만에 그의 경기력을 되찾게 된다.

페이지 1 중 2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