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4 May 2013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모예스가 티아고를 노린다

마이클 모건이 더선에 실었다...

모예스가 티아고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1,500만 파운드에 FC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티아고를 영입하려 한다. 맨유의 신임감독인 그는 스페인 대표에서 활약하고 있는 22살의 티아고를 폴 스콜스의 대체자로 점찍었다. 티아고는 3만 파운드의 주급을 받으며 계약 기간은 아직 2년 더 남아 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에서 총애를 잃어 이적을 고려하고 있다. 티아고의 측근은 "그는 행복하지 않다. 충분한 출전 시간을 보장받지 못하고 있으며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을 찾아 떠날 것이다. 티토 빌라노바 감독은 티아고에 만족하지 않으며 그는 티아고를 하찮은 존재로 만들었다. 세스크 파브레가스와 알렉스 송이 그 대신 출전하고 있다. 티아고는 이러한 그의 용병술에 실망했으며 세계 어느 팀에 가도 충분한 출전 시간을 보장받을 거라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맨체스터 시티도 티아고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다른 이적 소식으로는, '익스프레스'는 위르겐 클롭 감독이 맨유의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영입 관심으로부터 그를 지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익스프레스'는 폴란드 언론과 클롭 감독의 인터뷰를 인용해 그의 뜻을 전했다. 그는 "지금 당장 레반도프스키의 거취는 결정되지 않았다. 나는 그가 팀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는 다음 시즌에도 우리 팀에서 뛸 것이며 그를 기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가 어느 팀과도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지 않는 이유다".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스타'는 이번 시즌 올드 트라포드에서 긍정적인 모습을 보인 대니 웰백의 다음 시즌 목표를 전했다. 그는 "이번 시즌은 내가 가장 많은 경기에 나선 시즌이였다.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준 것 같다. 하지만 많은 골을 기록하지 못했다. 다음 시즌엔 더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Round Up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