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8 May 2013 

언론: 자하 임대를 원하는 홀로웨이

그라함 요크가 데일리 메일에 보도했다…

자하 임대를 원하는 홀로웨이 감독
이안 홀로웨이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윌프리드 자하의 임대를 승낙해주기를 바란다. 자하는 1500만 파운드에 올드 트래포드로 이적했고, 크리스탈 팰리스의 챔피언쉽 플레이오프 결승전에서 팀의 승격을 이끌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자하는 연장전 15분 경 패널티 에어리어로 침투햇고, 마르코 카세티에게 걸려 넘어지며 패널티를 유도했다. 패널티를 찬 것은 케빈 필립스였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감독 홀로웨이는 프리미어리그 잔류를 원하기에 유나이티드가 자하를 임대해주기를 바란다. “임대를 바라는 것은 무리 같다.” 홀로웨이가 말했다. “하지만 누가 아는가? 어쨌든 우리 둘 다 임무를 알고 있다. 내 임무는 1부리그에 잔류하는 것이고 모예스의 임무는 매주 승리하는 것이다. 그와 나 모두에게 행운이 따르길 빈다.”

그 외에 더 타임즈는 유나이티드의 1군 코치 르네 뮬레스틴이 24시간 내로 클럽을 떠날 것이라고 보도했다. 제임스 더커 기자는 뮬레스틴이 2001년부터 2006년까지 맡았었던 유나이티드의 유스 코치직 또한 제안받았으나, 새로운 도전을 원해 떠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 외에 미러지는 웨인 루니가 칼 프로흐가 미켈 케슬러와 맞붙은 복싱 경기를 보러 나타났다고 보도했다. 경기는 O2 아레나에서 열렸는데, 그곳에서 영국 중상급 챔피언이 IBF와 WBA에서 승리했다.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