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5 March 2013 

언론: 로이 호지슨 감독은 리오 퍼디난드를 신뢰한다

더 선은 션 커스티스의 글을 실었다..

루니는 날 실망시키지 않는다
로이 호지슨 감독은 웨인 루니를 전적으로 신뢰한다고 주장했다. 루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레알 마드리드에 패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에 선발로 나서지 못했다. 이어 그의 전성기가 지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더해졌다. 그렇지만 호지슨 감독은 A매치 79경기에서 33골을 넣은 루니가 팀의 핵심 선수라고 주장했다. 그는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으로서 나는 루니에 대한 소문들을 신경쓰지 않는다. 앞으로 8일에서 9일간 그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기쁘다"라고 말했다. 물론 지난 몬테네그로와의 유로 2012 예선에서 퇴장당하며 두 경기 출전 금지를 받았다. 하지만 호지슨 감독은 26일 벌어지는 몬테네그로와의 경기에서 문제가 생길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나는 그에게 이 문제에 대해 개인적으로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가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누구나 퇴장 당한 경험은 잊지 않는다. 반면 나는 그가 이를 무시해 대가를 치른 일들에 대한 징계 기록을 강조하고 싶다. 그는 잘해왔다. 루니는 선수로서 나를 실망시키지 않기 때문에 그를 의심할 이유가 없다. 그는 골을 넣고 신뢰를 깨버릴 이유가 없다. 그는 경험 많은 선수다".

물론 오늘자 신문들은 리오 퍼디난드의 잉글랜드 대표팀 복귀에 대한 반응도 실었다. '가디언'의 다니엘 테일러는 "상식에 순응하다"라고 말했다. '데일리메일의 마틴 사무엘은 리오가 "적합한 시기에 적합한 선수"라고 말했다.

한편 '텔레그라프'는 호지슨 감독이 이끄는 FA 전설들의 라인업은 스튜어트 피어스가 이끄는 맨유의 개리 네빌이 포함된 다양한 스타들이 속해 있는 영국군팀과 대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 언론: 루니를 노리는 PSG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