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8 March 2013 

언론: 퍼디낸드는 잉글랜드의 핵심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리처드 테너의 글을 실었다...
산마리노, 몬테네그로와의 월드컵 예선을 앞두고 로이 호지슨 감독의 수비 대안이 급격히 줄어들면서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리오 퍼디낸드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토트넘의 마이클 도슨은 어제 0-1 패배로 끝난 풀럼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해 대표팀에서 제외되었고, 팀 동료인 애런 레넌 역시 근육에 문제가 생겼다. 첼시가 웨스트 햄에 2-0으로 승리한 경기에서 무릎을 다친 게리 케이힐도 정밀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지금까지의 무시에도 호지슨의 화해 요청을 받아들인 퍼디낸드의 결정은 경험이 부족한 중앙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더욱 큰 의미를 갖게 됐다. 고질적인 등 문제가 재발해 정상적인 훈련을 소화하지 못하는 경우만 아니라면, 호지슨은 퍼디낸드를 재신임할 것이다. 다음 주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잉글랜드 대표팀의 최우선 과제는 퍼디낸드의 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퍼디낸드가 토요일 밤 맨체스터에서 열린 원 디렉션의 콘서트를 찾아 가수 해리 스타일스와 사진을 촬영했다는 사실도 여러 지면을 통해 보도됐다.

데일리 메일네마냐 비디치가 MUTV와 경기 후 가진 인터뷰를 재인용해, 최다 승점 차이로 리그 정상에 오르고 싶다는 이 세르비아 출신 수비수의 발언을 보도했다. 그는 "15점은 커다란 격차이고, 이런 상황을 바꿔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우승컵이 우리 손안에 있지만 여전히 경기가 남아있고, 어려운 경기들도 있다. 아무것도 끝나지 않았지만 우리는 좋은 위치에 있다."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