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7 June 2013 

언론: 모예스 감독, 바렐라와 사인한다

바렐라, 모예스 혁명의 시작
지난 달 스포츠메일이 보도한 대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우루과이의 신성 기예르모 바렐라 영입에 착수했다. 바렐라는 지난 시즌 마지막 주에 올드 트라포드에서 테스를 받았고, 제안을 받기에 충분한 인상을 남겼다. 알렉스 퍼거슨 전 감독의 후계자인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기예르모 영입하기 위한 과정을 밟고 있는 상황이다. 맨유는 그가 속해 있는 CA페나롤에 백만 파운드를 지불하기로 합의했고, 기예르모는 계약서에 사인을 하기 위해 맨체스터에 도착할 예정이다. 페나롤의 스카우트 로돌포 카티노는 그와 함께 몇 몇 세부사항을 조율하기 위해 비행기에 오른다. 그는 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기예르모와 함께 산 파블로 공항에서 런던으로 가는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가디언은 에버턴이 레이턴 베인스, 그리고 마루앙 펠라이니를 잡는 것을 포기하지 않고 대화의 창을 열어놓고 있다고 전했다. 펠라이니는 아스널과 2,200만 파운드에 연결되어 있다.

더 선은 아스널의 이반 가지디스 회장이 아르센 벵거 감독에게 웨인 루니를 영입하기 위해 2,500만 파운드의 이적료와 20만 파운드의 주급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러는 데런 플레쳐가 프리 시즌 트레이닝 기간에 복귀할 수 있다고 추측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브라질에서 휴가를 보낼 하파엘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