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4 July 2013 

언론: 네빌, 맨유로 복귀?

데일리 메일은 아담 크래프톤의 글을 실었다...

네빌이 올드 트라포드로 돌아온다
필 네빌이 데이비드 모예스의 새로운 1군 코치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복귀할 예정이다. 맨유에서 활약한 바 있는 수비수 네빌은 오늘 아침 일찍 캐링턴에 도착해 사진 촬영을 했다. 그는 같은 장소에서 코칭스태프 합류 사실을 발표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로써 모예스의 에버턴 출신 동료는 크리스 우즈와 스티브 라운드, 로비 쿡, 지미 럼스덴을 포함해 5명으로 늘었다. 모예스는 오늘 처음으로 캐링턴 훈련장에서 훈련을 진행했고 네빌은 럼스덴, 라운드와 함께 바로 역할을 맡았다. 36세의 네빌은 지난달 18년 간의 선수 생활을 마감한 바 있다. 그러나 이 전 잉글랜드 대표 수비수가 1992시즌의 놀라운 비상 이후 자신의 이름을 알린 곳은 바로 올드 트라포드였다. 그는 모예스 아래서 구디슨 파크에서 8년을 보내기 전 맨유에서 250경기 이상 출전했다.

한편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윔블던에서 알렉스 퍼거슨 경과 스페인 기자들 사이에 오고간 대화를 공개했다. 옛 맨유 감독은 '계단을 오르다 기자들에게 쫓겼고', 한 마디를 부탁하자 '그러죠, 안녕(adios)!'라고 답했다고 한다.

Round Up By Adam Marsh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