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0 July 2013 

언론: 안지, 나니 영입전 가세

미러는 데이비드 맥도넬의 글을 실었다....

나니 영입전, 변수 등장
러시아의 거부 안지 마하차칼라가 맨유의 윙어 나니를 원하고 있다. 나니는 수요일 극동 지역과 호주 투어를 떠나는 팀에 합류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부상 중인 이 윙어는 3주간의 투어에 함께하지 못하며, 결국 1,200만 파운드에 안지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맨유의 코치였던 르네 뮬렌스틴은 안지를 이끌고 있던 거스 히딩크 휘하에 합류했으며, 나니를 영입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나니는 지난 시즌 알렉스 퍼거슨 경의 신임을 받지 못했고, 맨유의 신임 감독 데이비드 모예스 역시 자신의 팀을 구축하는 과정에서 그를 주전으로 내보낼지 미지수라고 밝혔다. 맨유는 2007년 스포르팅 리스본에 1,700만 파운드를 내고 나니를 영입했으나 계약을 단 1년 남겨둔 지금으로서는 다소 손해를 감수할 수도 있는 상황이다. 나니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10경기에 출전하는 데 그쳤고 이제는 애슐리 영과 안토니오 발렌시아, 새로이 영입된 윌프레드 자하와 경쟁해야 한다. 이탈리아의 로마 역시 나니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터키의 거함 갈라타사라이가 지난 시즌 이 26세의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850만 파운드를 제의했으나 맨유가 거절한 바 있다.

텔레그래프는 레알 마드리드의 플로렌티로 페레즈 회장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재계약 문제를 마무리짓고 이 공격수를 재영입하겠다는 맨유의 희망을 완전히 꺾어놓기 위해 미국으로 날아갈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페레즈는 이 신문이 인용 보도한 인터뷰에서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은퇴하길 원하고, 우리는 그가 여기에서 은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은퇴할 거라는 사실을 믿어야 한다." 한편 은 허더즈필드의 마크 로빈슨 감독이 올 시즌 맨유의 유망주 닉 포웰을 임대하고 싶어한다고 전했다.

오늘 다수의 신문은 데이비드 베컴을 포함한 '1992년의 팀'이 다시 모여 맨체스터 주위를 거니는 사진을 실었다.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