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4 January 2013 

언론: 자하가 오고, 영이 제외되다

데일리 메일은 Sami Mokbel의 기사를 게재했다...

영이 부상당한 사이 자하를 영입한 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크리스탈 팰리스의 윙어 윌프레드 자하를 영입하기 위한 1,500만 파운드짜리 계약을 마무리짓고 있다... 애슐리 영은 무릎 문제로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에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 영은 1월 13일 2-1 승리로 끝난 리버풀전에서 다니엘 아게르와 충돌한 뒤 절뚝거리며 그라운드를 걸어 나왔고, 스포츠메일은 이 윙어가 왼쪽 안쪽 인대에 부상을 당해 최소한 4주는 더 결장할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주 열린 토트넘과의 경기에 영을 출전시키고 싶어 했으나 이 윙어는 신체 검사를 통과하지 못했다. 영과 클럽,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함께 뛰고 있는 웨인 루니는 수요일 중동에서 진행된 훈련에서 또다시 문제를 일으켰다. 루니는 최근 무릎 부상으로 3주간 경기에 나서지 못했으며, 일주일 전 열린 웨스트햄과의 FA컵 재경기에서 복귀한 참이었다. 수요일 그는 왼쪽 허벅지에 통증을 느낀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 스트라이커가 오는 주말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FA컵 4라운드 풀럼전에 나설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의 닐 커스티스는 맨유가 올여름 셀틱의 미드필더 빅토르 완야마를 영입하기 위해 1,000만 파운드를 준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퍼거슨 감독은 화요일 셀틱이 던디에 4-0으로 승리한 경기에서 이 21세의 선수를 지켜보았다. 그러나 닐 레넌 감독은 2011년 벨기에의 클럽 베이르스홋에서 90만 파운드에 영입한 이 선수를 지키고 싶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스카이 스포츠에서 해설자로 활약 중인 게리 네빌은 맨유에 편향된 반응을 보인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 논란을 몰고 다니는 방송인 리처드 키스가 공격을 주도하고 있다. 키스는 자신의 토크스포트 라디오 쇼에서 이 맨유의 레전드가 잉글랜드 대표팀 코치인 자신의 역할과 텔레비전 방송에서의 역할을 동시에 소화하지 못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