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8 January 2013 

언론: 미래를 고민하는 긱스

선은 마틴 블랙번의 기사를 게재했다

긱스는 40대에도 선수 생활을 이어갈지 고민 중이다
라이언 긱스는 40번째 생일을 보낸 후에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뛸 지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웨일스 대표로도 활약했던 이 선수는 수요일 1-0 승리로 끝난 웨스트 햄과의 FA컵 재경기에서 시간을 거스른 듯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올드 트라포드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랫동안 팀에 헌신해 온 이 스타가 1년은 더 뛸 수 있다고 주장했다. 11월이면 40세가 되는 긱스는 올 여름 계약이 만료된다. 긱스는 "1년 더 선수로 뛸 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지금 어느 때보다 더 축구를 즐기고 있는 것 같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FA컵 경기를 즐길 수 없다면 당장 그만둬야 한다. 하지만 이번 시즌이 무엇을 가져다 줄지 지켜 보자."

데일리 스타로빈 판 페르시가 페널티 킥 키커로 나서고 싶은 뜻을 밝혔다며, 웨인 루니가 페널티 킥의 부담을 떨칠 수 있을 거라고 보도했다.

데일리 메일윌프레드 자하의 영입과 관련해 크리스탈 팰리스와 협상 중인 맨유가 돌파구를 찾았다고 주장했다. 이 신문은 초기 6백만 파운드의 제의는 2백만 파운드를 더해 8백만 파운드로 상승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데일리 텔레그라프는 아스널이 뒤늦게 이 챔피언십의 스타를 영입하기 위해 움직이는 데 무게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인디펜던트는 맨유가 레스터 시티의 젊은 공격수 Jeff Schlupp를 테스트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Schlupp 는 리그컵 로더럼 원정경기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고, 해트트릭으로 자신의 데뷔전을 장식했다.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