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7 January 2013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자하에 베팅하는 맨유

데일리 메일은 Sami Mokbel의 기사를 게재했다...

맨유는 48시간 안에 자하에 6백만 파운드를 제의할 예정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48시간 안에 크리스탈 팰리스의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를 영입하기 위한 공식 제의를 할 예정이다. 그러나 스포츠메일은 맨유가 6백만 파운드보다 낮은 현금을 제시하면서 이 챔피언십 클럽에 강경한 태도를 취할 거라 전망했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맨유는 이번 달 자하의 영입을 진지하게 고민하는 클럽이 자신들뿐이라 믿고 있으며, 이를 이용해 자하의 몸값을 낮출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맨유의 데이비드 길 회장은 스카이 스포츠 뉴스에서 자하에 대한 맨유의 관심을 확인했다: "그는 우리가 지켜보고 있는 선수 중 한 명이다. 지금 상황에서 내가 말할 수 있는 건 그게 전부다. 나는 일이 마무리 지어질 때까지는 끝이 아니라 말할 정도로 축구계에 오래 있었다. 하지만 성사와는 아주 먼 단계다." 길은 자하를 임대로 다시 팰리스에 합류시킬 수 있다는 뜻도 비쳤다: "우리가 윌프레드와 무언가를 한다 해도 - 여름이 될 것이다." 팰리스의 공동 구단주 스티브 패리시는 이 잉글랜드 출신 공격수의 몸값을 2천만 파운드로 평가했다. 맨유가 추가 조항과 이후 활약에 따른 추가 금액을 약속한다면, 전체 계약 금액은 1,200만 파운드에 이를 수 있다.

오늘 발간된 신문 중 다수가 수요일 열린 맨유와의 경기에서 페널티 킥이 주어져야 했다는 웨스트 햄 샘 앨러다이스 감독의 불평을 전했다. 앨러다이스 감독은 경기 중 하파엘이 페널티 에어리어에서 핸드볼을 범했다고 주장했다 - 맨유가 비슷한 반칙으로 페널티 킥을 얻으면서 불만의 목소리가 더 커졌다. 앨러다이스 감독은 "하파엘의 핸드볼과 스펜스가 범한 핸드볼의 차이는 조던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르는 웨스트 햄의 선수였고, 하파엘은 올드 트라포드에서 홈 경기를 치르고 있었다는 것이다"고 씩씩댔다.

Round Up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