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6 February 2013 

언론: 레반도프스키를 노리는 맨유

데이비드 앤더슨이 미러지에 보도했다…
유나이티드가 레반도프스키를 노리고 있다.
로버트 레반도프스키의 에이전트는 그가 이번 여름을 끝으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떠날 것이라고 보도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퍼거슨 감독은 지난 시즌 도르트문트에서 신지 카가와를 영입하기 전부터 레반도프스키를 지켜봤었다. 그는 분데스리가 27경기에서 19골을 넣었고, 그의 에이전트는 그가 이번 여름에 팀을 떠날 것을 암시했다. 바이에른 뮌헨도 레반도프스키를 노리고 있지만 에이전트는 이렇게 말했다. “레반도프스키를 지켜본 사람들이라면 그가 한 클럽에서 2년 이상 뛰어 본 적이 없음을 잘 알 것이다. 도르트문트에서는 벌써 3년째 뛰고 있다. 다들 그게 무슨 뜻인지 알 거라 믿는다.” 24살의 레반도프스키는 도르트문트와의 계약이 16개월 남은 상태이며, 여름에 천 8백만 파운드의 바이아웃이면 이적할 수 있다. 그의 에이전트는 레반도프스키가 이미 자신의 미래를 결정했으며, 언제 밝힐지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 메일은 로빈 판 페르시가 엉덩이 부상이 심하지 않은 것 같다고 보도했다. 그는 부인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러 갔고, 부상에 대해 묻자 “문제없다.”라고 말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데일리 스타는 또 한번 크리스타아노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와의 재계약 문제로 난항을 겪으면서 여름에 이적할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보도했다. 더 선은 유나이티드가 나니에게 최후통첩을 내렸다고 보도했다.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