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0 February 2013 

언론: 존스 부상 경과에 촉각

가디언은 제이미 잭슨의 글을 실었다...

레알 마드리드 출전을 바라는 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수요일 지난 월요일 밤 열린 FA컵 레딩전에서 발목 부상을 당했던 필 존스가 언제 그라운드에 복귀할 수 있을지 알게 될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효과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던 그가 2차전에도 출격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존스는 1차전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공격을 막는 데 일조한 바 있다. 퍼거슨 감독은 "발목 부상인 만큼 토요일 경기에는 나서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어떨지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고 밝혔다. 레딩전에서 전반전 조비 맥아너프와 충돌했던 존스는 하프타임에 부축 없이 라커룸까지 걸어갔지만, 경기 후 올드 트라포드를 떠날 때는 보호 신발을 신고 목발을 짚은 채였다. 한편 안데르송은 맨유에 남고 싶다는 뜻을 거듭 확인했다. "나는 [이 클럽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경험했고,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우승을 맛봤다. 나는 브라질인으로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입성해 6년을 보냈다. 이곳에 있는 게 아주 좋다."

인디펜던트의 이안 허버트는 나니가 맨유의 2-1 승리로 끝난 FA컵 레딩전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쳐 "지난 주 레알 마드리드전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는 엄청난 실망 속에서도 자신의 미래가 올드 트라포드에 있다는 것을 퍼거슨 감독에게 확실히 알렸다"고 평가했다.

한편 미러는 레알 마드리드의 윙어 앙헬 디 마리아가 맨유와 파리 생제르맹을 포함한 유럽 전역의 대형 클럽들에게 영입 제의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