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8 February 2013 

언론: 루니에게 휴식은 없다

텔레그래프는 Mark Ogden의 글을 실었다...

레알 마드리드전을 앞두고 쉬지 않는 루니
웨인 루니는 토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노르위치 시티와의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다음주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16강 레알 마드리드전을 앞두고 이 공격수의 컨디션을 끌어올린다는 의도다. 퍼거슨 감독은 3일 후 치러지는 레알전에 선발 출전할 선수들을 보호하기 위해 노르위치전 출전 명단에 대폭 변화를 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지난주 축농증 증세로 나흘간 훈련에서 빠졌던 이 28세의 스트라이커는 2월 13일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1차전 이후 출전시간이 29분에 불과해, 노르위치전에 선발 출전하게 된다. 맨유는 애스턴 빌라로 원정을 떠나는 맨체스터 시티에 승점 15점이 앞선 채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지난 주말 열린 퀸즈 파크 레인저스전에서 부상을 당한 로빈 판 페르시는 노르위치전에서 제외되지만, 이 네덜란드인도 레알 마드리드전에는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열흘 전 FA컵 5라운드 레딩전에서 오른쪽 발목을 다친 필 존스는 출전이 어렵다고 전해졌다.

데일리 미러의 크리스 휠러는 맨유가 올여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하려 한다는 흥미로운 주장을 펼쳤다: "많은 이들이 말도 안 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그런 일이 가능할지 의심스럽다고 했지만, 로빈 판 페르시에 대해서도 비슷한 의견을 표명한 바 있다. 이 클럽 주변에서는 호날두의 영입이 생각만큼 불가능하지만은 않다는 믿음이 퍼져나가고 있다."

호날두와 관련해, 레알 마드리드의 팀 동료 세르히오 라모스는 다음 주 올드 트라포드를 찾아올 포르투갈인에게 찬사를 보냈다. 라모스는 이 보도한 인터뷰에서 "크리스티아누는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이고, 중요한 경기에서 언제나 돋보인다"고 주장했다. "그는 언제나 답을 내놓는다."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