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1 February 2013 

언론: 호지슨 감독의 선택

데일리 텔레그라프의 헨리 윈터가 보도했다…

필 존스를 성인 대표팀에서 제외한 호지슨

로이 호지슨 감독은 필 존스를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팀에 합류시켰고, 이는 존스와 존스의 소속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관계자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지난 여름 유로 2012에서 성인 대표팀에 발탁되었던 존스가 올 여름 UEFA 21세 이하 챔피언쉽에 포함될 경우, 클럽과 대표팀간의 분쟁이 불거질지도 모를 전망이다. 호지슨은 21세 이하 대표팀 감독인 스튜어트 피어스가 올 여름 이스라엘로 떠날 때 강력한 스쿼드를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윌프레드 자하와 라이엄 스털링 또한 다음 주 수요일 웸블리에서 열릴 브라질과의 경기를 앞두고 스쿼드에서 제외되었다. 그들도 존스와 함께 21세 이하 팀에서 스웨덴을 상대할 것이다. 피어스 감독은 올 여름 대회에서 이 선수들에게 모두 기회를 줄 것이다. “ 중요한 대회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선수들을 끌어모은다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다고 믿는다.” 호지슨이 말했다. “피어스가 쉘비, 존스, 자하, 스털링 그리고 헨더슨을 그의 스쿼드에 포함시킨다는데 동의했다. 이번에는 일단 저 선수들을 성인 대표팀에서 제외시켰지만, 내 플랜에 그들이 없는 것은 아니다.”

더 선의 네일 커티스는 “다비드 데 헤아에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 여름에 아스미르 베고비치를 영입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설득시키기까지 4달의 시간이 주어졌다.”고 보도했다. 그는 스토크 시티가 버밍험의 잭 버틀란드를 4백만 파운드에 영입한 후 이번 시즌 말까지 재임대를 보낸 것은 여름에 베고비치가 떠날 가능성을 열어두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 외에 많은 언론들은 데이비드 베컴이 파리 셍제르망으로 이적한 것에 대해 보도했다. 전 유나이티드 선수였던 베컴은 리그 1의 파리 셍제르망과 5개월 계약을 체결했고, 그동안 받는 주급 전액을 파리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행사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