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5 February 2013 

언론: 판 페르시를 쉬게 할 퍼거슨

텔레그래프는 Mark Ogden의 글을 실었다...

마드리드전 출전을 바라는 판 페르시
로빈 판 페르시는 이번 주말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에 출전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 2,200만 파운드짜리 공격수가 3월 5일 열리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까지는 엉덩이 부상에서 회복될 거라 예상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아스널을 떠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한 이후 34경기에서 23골을 터트리고 있는 판 페르시는 토요일 열린 퀸즈 파크 레인저스전 도중 그라운드 옆 카메라 구덩이로 떨어지면서 엉덩이에 심한 타박상을 입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로빈은 구덩이에 설치되어 있던 카메라와 부딪혔다"고 설명했다. "카메라의 밑부분에 부딪혔고, 엉덩이에 심한 타박상이 생겼다." 이 29세의 선수는 대니 웰벡과 교체되기까지 18분을 더 뛰었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레알전 출전이 가능해 보이는 상황에서 그를 노리치전에 내보내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이다. 이 네덜란드인은 이미 최근 몇 주간 경기 중 오랫동안 이어진 햄스트링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키네시오 테이핑을 해 왔고, 퍼거슨 감독은 부상 전에도 레알과의 16강 2차전을 앞두고 노리치전에서 판 페르시를 쉬게 할 작정이었다.

하파엘은 라이언 긱스가 토요일 열린 QPR전에서 골을 터트리며 2-0 승리를 도운 뒤, 이 웨일스인이 "지루하다"고 밝혔다. 은 하파엘의 발언을 전했다: "이제는 지루해질 지경이다. 그는 믿을 수 없는 선수다. 출전하는 모든 경기에서 열심히 뛰고, 골을 넣거나 도움을 기록한다. 훈련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는 그저 축구를 하는 걸 좋아한다. 그는 내가 함께 뛰어본 가장 뛰어난 선수들 중 하나다. 그는 우리에게 경험과 자신감을 준다. 기분이 나쁠 때면 다가와 도움을 주기도 한다. 특히 젊은 선수들에게 그렇다."

한편 많은 신문이 맨유에서 뛰었던 데이비드 베컴의 PSG 데뷔전을 보도했다. 그는 마르세유전에 교체투입된 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결승골을 어시스트했다.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