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8 April 2013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맨유, 손흥민에 눈독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 명의 한국인 선수 손흥민을 잡기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나섰다는 보도가 나왔다.

올 시즌 함부르크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은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있다. 아래는 기사 내용이다.

분데스리가의 '뜨거운 감자' 손흥민을 영입하기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구체적 움직임에 나섰다. '손흥민 쟁탈전'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전망이다. 17일 맨유 소식에 정통한 관계자는 "맨유가 손흥민을 잡기 위해 구체적인 자료 조사에 나섰다. 제2의 박지성을 찾고 있다"며 "병역 문제를 비롯한 신원에 대한 기본적인 확인은 물론 경기력에 대한 분석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첼시, 토트넘, 리버풀을 포함한 프리미어리그 복수의 클럽이 손흥민에게 '관심'이 있다는 사실은 이미 알려졌지만 구체적인 움직임이 포착된 것은 처음이다. 이 관계자는 "맨유는 올 시즌 수 차례 스카우트를 함부르크에 파견해 손흥민의 활약상을 직접 체크했다"고 덧붙였다.

지난 2005/2006 시즌부터 일곱 시즌 동안 맨유에서 활약한 박지성을 통해 그라운드 안팎에서 쏠쏠한 재미를 본 맨유는 손흥민을 영입할 경우 카가와 신지와 함께 본격적인 아시아 마케팅에 나설 수 있다. 특히 카가와 신지가 이미 분데스리가에서 충 분한 검증을 거친 후 맨유에 안착한 경험은 맨유로 하여금 손흥민의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하고 있다.

-2013년 4월 18일, 풋볼리스트 기사

Roundup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