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5 April 2013 

언론: 아직 우승을 한 건 아니다

David McDonnel이 미러에 글을 실었다...

퍼거슨 감독은 아직 우승을 한 게 아니라고 말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에게 월요일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에서 무자비하게 연승 사냥에 나설 것을 주문했다. 챔피언에 오를 맨유는 맨시티를 상대로 승점 3점을 추가하 경우 승점에서 18점을 앞서며 우승을 차지할 수 있게 된다. 여유롭게 챔피언에 오를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퍼거슨 감독은 맨시티가 절박한 상황에서 맨유를 잡으며 우승에 방해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맨시티의 만치니 감독에게 일말의 희망도 주고싶지 않다는 뜻을 전했다. 퍼거슨 감독은 "중요한 건 월요일 경기에서 이겨야 한다는 것이다"며 "맨시티에게도 중요한 경기다. 그들은 우리의 우승을 방해하려 할 것이다. 나는 그들의 동기부여를 이해한다. 우리도 마찬가지다. 그렇지만 우리는 홈에서 경기를 한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우리가 보여준 꾸준함은 이번 경기에서도 여실히 드러날 것이다"라고 자신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맨유가 올드 트라포드의 분위기를 새롭게 만들기 위해 음향 기술자를 고용했다"고 전했다. 또 '음향 전문가'가 1월 리버풀과의 경기에 참가해 소음 수준을 확인하고 시즌이 끝나기 전에 새로운 일들을 가져올 것이라고 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존스의 미래가 퍼거슨 감독을 흥분시킨다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