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5 April 2013 

언론: 팔카우를 주시하는 맨유

타임스는 제임스 더커의 글을 실었다...

팔카우 영입설을 또 다시 부정한 맨유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어젯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에 출전하는 라다멜 팔카우를 관찰하기 위해 스카우트 책임자를 파견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 콜롬비아 스트라이커를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계속 주시하고 있다는 증거다. 짐 롤러는 빈센테 칼데론에 나타나 팔카우가 그라나다를 상대로 두 골을 터트리며 아틀레티코의 5-0 승리를 돕는 것을 지켜보았다. 퍼거슨 감독은 지난 주 팔카우 영입설을 부정했지만,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이 클럽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스트라이커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와 팔카우에게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많은 클럽 중에서도 첼시와 맨체스터 시티로의 이적 가능성이 점쳐졌던 팔카우는 그라나다전의 2골로 올 시즌 득점 30골 고지에 올랐다. 올 여름 올드 트라포드에 새로운 스트라이커가 입성할 가능성은 웨인 루니의 미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를 협상 카드로 이용할 수도 있을 것이다.

많은 신문은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에서 열렸던 맨유의 스토크 시티전 2-0 승리와 관련된 기사를 내보냈다. 데일리 메일은 뮌헨 참사를 놓고 맨유 서포터들을 조롱한 소수 홈 팬들에 대해 논평하기도 했다 - 한편 칼럼니스트 제이미 레드냅은 로빈 판 페르시의 코너킥 능력을 칭찬하며 "그는 엄청난 속도와 정확성으로 쏘아올린다"고 평했다.

미러의 존 크로스는 마이클 캐릭의 훌륭한 시즌을 높이 평가하며 이 잉글랜드 출신의 미드필더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해 너무나 성공적이고 효과적이며,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일부 팬들은 지금 그가 얼마나 뛰어난지 잊기도 할 것"이라고 밝혔다.

Round Up By Mark Frogg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