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3 April 2013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퍼디낸드, 한 번 더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리처드 태너의 글을 게재했다...

아쉬움 가득한 퍼디낸드의 컵대회
노장 퍼디낸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월요일 열린 첼시의 FA컵 8강 재경기에서 0-1로 패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이 대회에서 17시즌 연속으로 실망을 맛봤다. 선수 생활의 막바지로 향하고 있는 34세의 퍼디낸드는 분명히 FA컵을 들어올리지 않고는 은퇴하지 않겠다고 결심할 것이다. 맨유와의 1년 재계약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진 만큼 그는 다음 시즌 한 번 더 기회를 얻을 것이다. 그렇지만 컵대회에서 행운이 따르지 않는다면 최악의 상황을 겪을 수도 있다. 그는 세 클럽을 거치면서 -맨유가 결승전에서 밀월을 꺾었던 2004년- FA컵에서 단 한 번 정상에 올랐는데, 당시 그는 약물 검사를 거부했다는 이유로 잉글랜드축구협회의 8개월 출전 정지 징계 중이었다. 퍼디낸드는 6번째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노리고 있지만, FA컵에서 재미를 보지 못한 맨유의 선수는 그뿐만이 아니다. -2004년 우승팀에서 살아남은- 라이언 긱스와 폴 스콜스, 대런 플레쳐를 제외하고는 모두 FA컵 우승 메달이 없다.

타임스는 맨유가 올드 트라포드의 그라운드 손상을 막기 위해 2015년 럭비 월드컵 경기의 유치를 포기할 거라 보도했다. 이 대회는 영국에서 많은 축구 경기가 펼쳐지는 가을,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데일리 메일데일리 텔레그래프는 파리 생제르맹이 올여름 웨인 루니를 영입하기 위해 과감하게 움직일 거라 보도했다. 두 신문은 모두 2천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점쳤다. 그러나 미러는 "그[루니]는 위대한 선수이며,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이다. 모두 그를 원할 거라 생각한다. 그렇지만 진실을 원한다면, 우리는 그에게 접근하지 않았다"는 PSG의 구단주 나세르 알 케라이피의 발언을 전했다.

Round Up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