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6 April 2013 

언론: 재계약을 체결할 루니

이안 허버트 기자가 인디펜던트에 보도했다...

재계약에 싸인할 웨인 루니
웨인 루니는 여름에 파리 셍제르망으로 이적할 것이라는 추측과는 달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계약을 연장할 것이다. 루니가 이적 시장에 매물로 나온다면 PSG의 카타르 구단주들이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나, 알렉스 퍼거슨 경은 차후에 챔피언스리그에서 경쟁해야 할지도 모를 팀에게 그의 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을 팔지는 않을 것이다. 루니와 퍼거슨 사이의 관계는 루니가 레알 마드ㄹ드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틀어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맨유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라다멜 팔카오를 노리고 있다는 루머와는 달리, 구단은 루니를 팔 생각이 없다. 그리고 팔카오를 영입할 의사도 없다.

하지만 루니의 맨유에서의 미래에 대해 모든 언론들이 동의하는 것은 아니다. 익스프레스지, 미러지 그리고 더 선은 미켈 물린이 프랑스 TV에서 언급한 것을 인용해 보도했다. 프랑스 퍼블리케이션 10 스포츠의 보스는 이렇게 말한 바 있다. “루니는 PSG로 향할 것이다. 믿을 만한 소스에 의한 정보다. 그는 다음 시즌 PSG 선수일 것이다.”

루니에 대한 보도 외에, 아스날의 잭 윌셔는 맨유가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우승을 확정짓도록 내버려두지 않겠다고 말했다. “우리는 지지난 시즌에 홈에서 맨유를 꺾었다. 이번에도 그럴 수 있다고 믿는다.”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