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5 September 2012 

언론: 루니 복귀 임박

복귀할 준비가 된 루니

웨인 루니는 화요일 밤에 열리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캐피털 원 컵 경기에 출전할 준비가 되었다고 한다. 이 26살의 선수는 지난 달에 풀럼전에서 허벅지가 패이는 부상을 입은 이후로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하지만 그는 일주일 전에 훈련을 시작했고 다시 스쿼드에 복귀할 준비가 되었다. 만약 뉴캐슬전에 나오지 않는다면 토요일 토트넘전에는 나올 것이 분명하다. 한편 미드필더 대런 플레처는 궤양성 대장염에서 계속 회복중이지만, 뉴캐슬전에 선발 출전할 것이다. 플레처는 지난 주 갈라타사라이전에 교체 출전했으나, 지난 11월 이후로 선발 출전한 적은 없다. 퍼거슨은 “뉴캐슬전은 플레처가 선발로 뛰기에 완벽한 경기다. 10개월 만에 풀타임을 소화한다는 것은 큰 의미가 될 것이다.”
이안 레이디멘, 데일리 메일

한편 많은 언론들은 존 테리가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은퇴하면 리오 퍼디난드가 그 자리에 기꺼이 복귀할 것이라는 기사를 내보냈다. 퍼디난드는 유로 2012에서 제외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한 번도 국가대표팀 소집을 거부한 적이 없었다. 그리고 만약 로이 호지슨이 그를 다시 부른다면, 기꺼이 응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한다.

Repor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