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6 September 2012 

언론: 호날두의 약속

맨체스터 시티에 한 방 먹인 호날두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으로 있는 한 절대로 맨체스터 시티로는 이적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이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는 베르나베우에서 행복하지 않다고 말했으며, 이는 부자구단 맨시티의 흥미를 돋구었다. 하지만 호날두의 측근은 “크리스티아노는 항상 알렉스 퍼거슨 경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고, 지금도 여전히 연락을 주고받는다. 그는 유나이티드의 라이벌 팀으로 가서 퍼거슨 감독에게 상처를 주는 일은 하지 않을 것이다.” 호날두는 최근에 퍼거슨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였는지 밝혔다. “난 유나이티드에 입단했을 때 18살이었고, 알렉스 경은 내게 아버지 같은 존재였다. 그는 내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다. 그와 함께 6년을 보냈는데, 그는 위대한 인간이자 위대한 감독이라고 느꼈다. 알렉스 경과 주제 무리뉴는 세계 최고의 두 감독이다.” 하지만 호날두는 지금 무리뉴가 이끄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불행하며, 일 년에 2500만 파운드를 받는 재계약을 하고 싶어한다.

익스프레스는 오늘 프리미어리그 구단주들이 만나 1부리그의 빅클럽들이 마주잡이로 돈을 쓰는 것을 제한하는 것을 논의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는 UEFA의 파이낸셜 페어 플레이를 모방한 것이다. 리그 고위 관계자들은 파이낸셜 컨트롤에 관한 자료를 준비해 구단 회장들이 검토할 수 있게끔 할 것이다.파이낸셜 컨트롤이 실시되면 클럽들은 수입과 지출 수준을 맞추지 않는 이상 징계를 받게 될 것이다.

많은 신문들은 유나이티드의 앙헬로 엔리케즈 영입에 대해 보도했다. 계약이 발표된 것은 몇 주 전이었지만, 공식적으로 확인된 것은 이번 주 수요일이었다.

Repor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