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8 October 2012 

언론: 루니는 유럽 최고

웨인 루니는 일요일에 거장의 클래스를 선보였고, 폼을 회복했다는 것을 증명해 보였다. 그는 뉴캐슬 원정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3-0 승리를 거두는 것을 이끌었다. 그는 이번 시즌 초반에 끔찍한 출발을 했다. 에버튼전에 형편없는 경기력을 보였고, 벤치로 밀려났으며 부상까지 당했다. 올드 트래포드의 주연 배우는 로빈 판 페르시였으며, 루니의 미래가 불투명하다는 소리까지 흘러나왔다. 하지만 루니 정도의 실력을 가진 선수가 오래 부진할 리가 없다. 부상 회복 이후 폼을 회복한 루니는 뉴캐슬전에서 종횡무진 뛰어다녔다. 수비진을 도와 공을 걷어냈고, 측면에서 크로스를 올렸으며 판 페르시 바로 밑에서 공을 찔러주었다. 컨디션만 좋으면 그는 여전히 유럽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다. 그의 터치, 패싱 그리고 에너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바꿔놓았다.
앨런 시어러, 더 선


대부분의 언론들은 뉴캐슬전에서 로빈 판 페르시가 요한 카바예를 팔꿈치로 가격한 것 때문에 3경기 징계를 받을 위험에 처했다고 보도했다. 앨런 파듀 감독은 판 페르시와 카바예간의 충돌을 조사해달라고 FA에 부탁했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