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0 November 2012 

언론: 훈련에 복귀한 비디치

미러지의 데이비드 맥도널이 보도했다...

풀 트레이닝에 복귀한 비디치
네만야 비디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풀 트레이닝에 합류했고, 조만간 1군 복귀전을 치를 전망이다. 유나이티드의 주장 비디치는 9월 말에 무릎 부상으로 반월판 수술을 받은 후 결장해 왔다. 하지만 그는 1군 트레이닝에 복귀한 후로 메디컬 스태프를 놀라게 할 정도의 회복력을 보여 왔다. 이 31살의 수비수는 애초에 11월 말 복귀 예정이었으나, 복귀일이 크리스마스 전후로 늦춰졌다. 하지만 회복 속도가 예정보다 빨라 곧 복귀할 전망이고, 따라서 유나이티드의 스쿼드에 큰 힘이 실릴 것이다.

데일리 스타와의 인터뷰에서 마이클 캐릭은 유나이티드가 이번 시즌 타이틀을 쟁취하려면 더 냉혹해져야 한다고 말했다. “지금까지의 성적에 꽤나 만족하지만, 예전에 우리가 매 경기 다른 팀들을 가차없이 학살하던 때보다는 못한 것 같다. 그때로 돌아가야 한다. 올드 트래포드는 다른 팀들에게 있어 한 골을 실점하면 가망이 없어지는 곳이어야 한다.”

한편 보비 찰튼 경은 데일리 메일에 그가 웨인 루니에게 몇몇 조언을 해 줬다고 말했다. “나는 거의 매주 루니와 대화를 나누는데, 루니는 내 조언에 진지하게 귀기울이곤 한다. 장거리 슈팅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는데, 나는 그에게 정확도를 걱정하기보다는 머리 속에 골대의 위치를 상상해 보라고 말해줬다. 그리고 걷어차는 것이다!”

레딩의 감독 브라이언 맥데르모트는 데일리 익스프레스에 퍼거슨 감독에게 올해 초에 전화를 받고 놀랐던 경험을 털어놓았다. “퍼거슨 감독에게 내 고민거리를 털어놓았는데, 그가 큰 도움이 되었으며, 좋은 충고를 해 주었다. 그는 모든 감독들에게 그렇게 대해 준다.”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