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6 November 2012 

언론: 맨시티전에 복귀할 비디치

로리 스미스와 제임스 더커가 타임지에 보도했다...

지역 라이벌 맨시티전에 복귀할 비디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네만야 비디치가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전까지 복귀하기를 바라고 있다. 그가 복귀한다면 프리미어리그 우승 경쟁에 크게 유리해질 것이 분명하다. 비디치는 9월 19일 갈라타사라이를 1-0으로 이긴 경기에 출전한 이후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그는 10일 안으로 풀 트레이닝에 복귀할 것이며, 따라서 12월 9일 이티하드 원정에 출전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 그가 오른쪽 무릎 십자인대 부상을 입은지 거의 1년 만이다. 비디치는 그 부상으로 지난 시즌 후반기를 통째로 날려버렸고, 그 사이 맨시티는 유나이티드를 꺾고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그리고 그는 이번 시즌에 복귀해 첫 다섯 경기를 소화했지만, 그 이후에 다시 부상으로 수술을 받게 되었다. 그는 원래 8주 후에 복귀하기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퍼거슨은 얼마 전 그가 복귀하려면 멀었고, 크리스마스 즈음이 되어야 복귀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익스프레스지는 잉글랜드의 로이 호지슨 감독이 웨인 루니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고 보도했다. 호지슨 감독은 잉글랜드가 수요일 스웨덴과의 경기에서 즐라탄 이브라모비치에게 네 골을 내주며 패했지만, 루니가 돌아온다면 달라질 수 있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루니는 톱 클래스 선수다.” 호지슨이 말했다. “나는 루니에 대한 강한 믿음을 갖고 있다.”

한편 더 선 역시 루니에 대해 보도했다. 루니는 잉글랜드와 유나이티드 모두에서 최다골 기록을 깨고 싶다고 인터뷰했다. “보비 찰튼 경은 레전드이고, 클럽에서 엄청난 존재이다. 내가 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최다골 기록을 깨고, 잉글랜드 기록까지 깬다면... 생각만으로도 엄청난 동기부여가 된다.”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