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9 November 2012 

언론: 에이스 판 페르시

에이스 판 페르시

웨인 루니는 로빈 판 페르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유럽 무대에서 영광으로 이끌 것이라고 생각한다 . 로빈 판 페르시는 3-1 로 승리한 브라가 원정에서 후반전에 교체 투입되었다 . 그리고 그의 활약에 힘입어 유나이티드는 두 경기나 남은 상황에서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통과를 확정지었다 . 3 번의 결승전에서 뛰어 본 적이 있는 루니는 반 페르시가 네 번째 유럽대회 트로피를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믿는다 . “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한 팀들을 보면 마법을 부릴 수 있는 선수들이 꼭 한 명씩 있다 . 반 페르시는 환상저긴 선수다 . 그는 침착하고 , 공을 잘 간수하며 다른 선수들에게 영감을 준다 . 그는 팀 전체에 도움이 되는 선수고 , 우리의 에이스다 . 그와 같은 선수들의 존재는 모두에게 큰 힘이 된다 .”

오랫동안 부상으로 제외되었던 크리스 스몰링은 브라가전에서 복귀했다. 그는 미러지에 벤치에서 경기를 지켜보기만 하는 것이 힘들었다고 털어놓았다. “벤치에서 경기를 지켜만 보는 것이 힘들었다. 챔피언스리그를 그렇게 지켜보기만 하는 건 정말 화나는 일이었다. 복귀해서 정말 기쁘다.”

그 외에 몇몇 언론들은 스토크 시티의 감독인 토니 퓰리스의 발언을 인용해 보도했다. 그는 라이언 쇼크로스가 유나이티드 혹은 좋은 제의를 하는 다른 빅클럽에 합류할 수 있다고 인정했다. “상위권 팀들이 오퍼를 하고, 적당한 금액을 제의한다면 그의 이적을 막을 방법은 없을 것이다.”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