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8 November 2012 

언론: 조우마를 주시하는 맨유

미러는 존 크로스의 기사를 게재했다...

조우마를 주시하는 퍼거슨: 맨유가 생테티엔의 수비수를 유혹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커트 조우마에게 9백만 파운드의 계약을 제안하기 위해 그를 올드 트라포드로 초청할 예정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생테티엔에서 활약 중인 이 18세의 수비수를 쫓고 있으며, 퍼거슨 감독은 그를 프랑스에서 끌고 온 뒤 클럽의 시설과 경기를 보여주며 회유하게 된다. 맨유의 시끄러운 이웃인 맨체스터 시티 역시 유럽 최고의 유망주 중 하나로 꼽히는 조우마를 노리고 있다. 수비진의 줄부상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으며 올여름 리오 퍼디낸드를 자유 이적으로 떠나보낼 수도 있는 맨유는 조우마 외에 토리노와 이탈리아 대표팀에서 중앙 수비수를 맡고 있는 안젤로 오그본나 역시 주시하고 있다.

미러와 데일리 스타는 맨유가 사우샘프턴의 유망주 루크 쇼에게 흥미를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 맨체스터 시티와 첼시, 아스널 역시 그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 17세의 왼쪽 풀백은 아직 사우샘프턴에서 뛰고 있다.

한편 영국의 모든 신문이 로빈 판 페르시에 대한 뤼트 판 니스텔로이의 찬사를 전했다. ManUtd.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자.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