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3 November 2012 

로드리게스를 주시하는 퍼거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카우트들이 일요일에 포르투의 윙어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지켜봤다. 이는 이번 시즌 들어 7번째이며, 이 21살의 윙어는 스카우트들 앞에서 득점에 성공했다. 포르투는 로드리게스를 팔 생각이 없으며, 그에게 2천 4백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이 걸려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로드리게스를 재계약에 난항을 겪고 있는 나니의 대체자로 생각중이다.
존 크로스, 미러지


리오 퍼디난드는 여름에 1년 재계약 여부를 결정하게 될 것이다. 더 선은 퍼디난드가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에 “일단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려 보고, 그 이후에 여름까지 또 기다리면서 내 몸상태를 지켜봐야 할 것 같다.”라고 말한 것을 인용해 보도했다.

퍼디난드는 또한 30대 초반에 그를 괴롭혔던 부상을 극복하게 해준 유나이티드의 의료진을 칭찬했다. “최근에 부상이 없었기 때문에 부상에 대해 얘기할 일도 없었다. 클럽의 의료진과 스포츠 과학 팀이 나를 도와준 덕분이다.”

부상에 관해 말하자면, 더 선은 “판 페르시의 부상”에 대해 호들갑스럽게 보도했다. 로빈 판 페르시는 허벅지 부상으로 네덜란드와 독일간의 경기 명단에서 제외되었다.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