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2 November 2012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판 페르시와 아스날

미러지의 로비 새비지가 보도했다…

아스날 팬들은 아스날이 옛 위용을 되찾길 바란다 – 판 페르시가 그 이유를 보여줄 것이다.

몇몇 아스날 팬들은 이 기사를 보고 분노할 테지만, 할 말은 해야겠다. 아스날이 캐피탈 원 컵에서 레딩을 상대로 놀라운 역전승을 거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주말에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전반전에 4-0으로 지고 있다면, 역전은 절대로 불가능할 것이다. 그들의 옛 선수 로빈 판 페르시와 마주하게 되면, 한 번의 실수가 패배로 이어질 것이다. 판 페르시는 분명 아스날 팬들과의 재회에서 엄청난 활약을 할 것이다. 에마누엘 아데바요르가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한 후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그랬듯 말이다. 사실 판 페르시는 더 좋은 빅클럽을 찾아 떠난 것 뿐이고, 그를 비난할 생각은 없다. 그는 지루나 제르빙요와 함께 뛸 뻔 했지만, 지금 웨인 루니와 함께 뛰고 있다. 내 말이 기분나쁠 수 있겠지만, 사실 아닌가. 2001년도의 6-1 경기나 지난 시즌의 8-2 경기 같은 난타전이 펼쳐지진 않겠지만, 많은 골이 터질 것으로 예상한다. 그리고 이는 올드 트래포드를 방문하는 거너스에게는 나쁜 소식이다.

Round up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