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4 May 2012 

언론: 스콜스, 유로2012 출전?

다니엘 테일러 기자가 가디언에 보도했다…

스콜스, 잉글랜드 대표 복귀 가능성 열려있어
폴 스콜스가 잉글랜드 대표팀 은퇴 8년 만의 복귀를 두고 로이 호지슨 감독과 대화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콜스는 유로 2012 를 준비 중인 호지슨 감독이 대표팀 재합류를 원할 경우, 열린 마음으로 대화에 나설 예정이다. 호지슨 감독이 스콜스의 대표팀 복귀에 관심을 쏟고 있는지는 좀 더 두고 봐야 한다. 올해 38세가 되는 스콜스는 지난 여름 공식 은퇴를 선하며, 게임 페이스를 따라갈 수 없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하지만 그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에 1월 복귀 준비를 마쳤다는 언지를 준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왔다. 호지슨 감독이 스콜스를 대표팀에 부른다 하더라도, 스콜스가 그 제안을 수락할 것인지는 아직 미지수다. 맨유 역시 스콜스가 1년 더 뛰어 주기를 바라고 있는 상황에서, 여름 한 달 간 유로2012에 참가하게 되면 맨유 경기력에 영향을 줄 수도 있기 때문이다. 퍼거슨 감독은 분명 스콜스가 여름에 체력 소진을 덜 하기를 바라고 있을 테지만, 이전에도 그랬듯 결정은 스콜스 자신이 내릴 것으로 보인다.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날의 드라마틱한 결과가 모든 언론을 장식했다. 퍼거슨 감독은 맨체스터 시티에 축하의 메시지를 남기면서도 “그들의 우리의 역사적인 레벨에 도달하려면 100년이 걸릴 것”이라는 경고도 잊지 않았다.

이제 시즌이 끝났기 때문에 많은 이적 루머들이 생산될 것이라는 것은 충분히 예상할 수 있다. 데일리 메일은 맨유가 보루시아 도르트문드의 공격형 미드필더 신지 카가와, 스트라이커 로베르트 레완도우스키, 중앙 수비수 마츠 후멜스에 각각 5000만 파운드를 제시했다고 재빨리 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 맨유, 새 유니폼 발표

Round Up By Steve Bart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