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4 May 2012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맨시티, 자멸 안 한다

더 선의 닐 커스티스 기자가 보도했다...

우리는 다시 자멸 안 한다
조 하트는 맨유가 맨시티에게 리그 선두를 넘겨줬다며 "우리가 선수다. 그럴만 하다"라고 주장했다. 조 하트는 맨시티가 맨유보다 골 득실차에서 앞선다는 사실에 충분히 집중하고 최종 두 경기를 잘 치러 우승하겠다고 말했다. 맨유와의 엄청난 싸움으로 인해 맨시티는 승점 5점 리드를 빼앗겼고, 그 후 맨유는 8점 앞선 것을 다시 내줬다. 하지만 잉글랜드 대표팀 골키퍼 조 하트는 "우리는 맨시티가 앞서고 있다는 것을 강하게 상기하고 있었다. 그러고 나서 무너졌다. 하지만 그게 문제가 됐을 때 1위에 다시 올라섰다. 우리는 앞으로 2경기를 앞두고 있다. 우리는 몇 골을 더 넣을 수 있고, 리그 우승을 차지하기를 바란다. 맨유와의 경기는 이제 지난 일이다. 우리는 그들과 경기를 해서 두 번이나 이겼다. 이제 우리는 뉴캐슬전에 집중해야 한다. 우리는 또한 매우 감사를 받아 마땅하다. 폴 스콜스는 이 점을 안다. 우리는 그가 환상적인 선수라는 점은 알지만, 그가 그리 좋은 팀에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알지 못하는 것 같다."

데일리 메일은 호펜하임이 길피 시쿠르드손의 임대 제안을 거절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맨유 또한 이 아이슬란드 대표팀 선수의 영입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로이 킨이 맨유에 대해서 한 마디 했다. 맨시티에 패한 것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이익이라고 말했다. "아마도 그들은 리그 우승을 차지하지 못한다면 나쁜 일이 아닐 것이다." 데일리 텔레그라프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들은 말할 것이다. '들어봐, 우리는 다시 재투자를 해야만 할 것 같아'. 그들은 지난 해 바르셀로나에게 패했을 때 다비드 데 헤아와 필 존스, 애슐리 영, 그리고 좋은 선수를 영입하는 데 5000만 파운드를 썼다. 때로는 강하게 한 대 맞을 필요가 있다."

Round Up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