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8 March 2012 

언론: 맨유, 악셀 비첼 주시

비첼, 맨유 레이더망에 포착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어제 첼시와 챔피언스리그 1차전 경기를 치른 벤피카의 악셀 비첼을 지켜봤다. 비첼은 2천만 파운드 이상의 가치를 지난 벨기에 출신 미드필더로 지난 7월 스탕다르 리에쥬에서 이적해 벤피카와 5년 계약을 맺었다. 그는 2009년 리에쥬 시절 안더레흐트와의 경기에서 마르친 바실레프스키의 다리를 부러뜨려 팬들의 위협을 받은 바 있다.
더 타임즈

한편, 더 선은 30대에 접어들면서 출전기회를 잃어가고 있는 마이클 오웬의 발언을 보도했다. 하지만 오웬은 탑 레벨에서 2년 정도는 더 뛸 수 있다고 강조하며 “내 몸은 아직 뛸 수 있는 상태고, 나 역시 그러고 싶다. 2~3년 정도 더 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몇몇 선수들은 아침에 피로함을 느끼고, 무릎이나 아킬레스에 고통을 호소한다. 하지만 난 그러한 고통을 받아본 적이 없다. 사람들은 내가 많은 부상에 시달렸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내가 통증을 느끼지 못한다고 하면 이상하게 생각할 지도 모른다. 하지만 내 몸은 괜찮다”고 밝혔다.

리오 퍼디난드는 더 미러를 포함한 많은 언론에 보도됐다. 퍼디난드는 더 미러에 풀럼전 교체는 예방책 차원이었다고 밝혔다. “허리에 통증을 느껴 교체됐다. 일종의 예방책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괜찮다. 아무 문제없다”

퍼디난드는 또한 맨유가 지금 시기에 경기에 이기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면서 “우리는 기회를 창출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다”고 밝혔다.

더 많은 뉴스: 에반스, 중요한 승리에 안도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