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7 March 2012 

언론: 플래쳐, 회복 중

플래쳐, 다음 시즌 복귀 목표로 회복 중
대런 플래쳐가 현재의 악몽으로부터 더 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것이라 약속했다. 플래쳐는 대장염을 앓고 있으며 지난 11월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력에서 제외된 상태다. 훈련에도 참가하지 못하고 있다. 플래쳐는 “아직 플레이하거나 훈련 할 준비는 되어 있지 않다. 하지만 의사들의 조언을 듣고 있고 회복하려 노력 중이다. 가장 집중하고 있는 것은 다음 시즌 복귀다. 나와 메이컬팀은 충분한 시간을 갖고 회복에 집중해서 완벽한 모습으로 복귀하는 것이 옳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플래쳐는 폴 스콜스가 은퇴에서 복귀하면서 못하게 된 코치 임무를 수행해오고 있다. 그는 “예상치 못한 질병이다. 어느 누구도 자신에게 닥칠 일을 알지 못한다. 하지만 강한 모습을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고, 믿음을 갖고 있다. 긍정적인 마인드가 중요하다. 스코틀랜드와 맨체스터에서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난 희망이 있고 최고의 모습으로 복귀할 것이란 긍정적인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더 선

더 선은 또한 안드레스 린데가르트 골키퍼가 발목 부상으로 인해 이번 시즌엔 복귀하지 않을 거라 보도했다.

그 밖에, 맨유에 관한 소식은 대부분 풀럼전에 대한 것이었다. 다만 텔레그라프는 선더랜드가 시즌 마지막 매치데이에 맨유에 단 1700장의 티켓만 내어 줄 것이라 보도했다. 텔레그라프의 마크 오그던 기자는 “맨유 관계자들은 선더랜드가 맨유 쪽 티켓을 줄인 것에 대한 긴급한 해명을 바라고 있다”고 보도했다. 맨유 서포터즈 대변인은 티켓이 주어지지 않아도 수천명의 맨유팬들이 원정길에 오를 거라 경고했다.

더 많은 뉴스: 언론: 발렌시아: 맨시티 위협적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