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1 March 2012 

언론: 베르바 재계약 합의 임박

이안 허버트 기자가 인디펜던트에 보도했다…

베르바토프, 맨유와 재계약 합의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이번 달 안에 다음 시즌까지 계약 연장에 서명할 계획이다. 이로써 베르바토프와 맨유에 관련된 의심과 루머들은 자취를 감출 것으로 보인다. 베르바토프의 현재 계약은 올 여름 종료된다. 맨유는 베르바토프의 계약이 남아있는 한 원-웨이 옵션을 행사해 1년 연장을 요구할 수 있고, 이번 달에 실행에 옮길 예정이다. 베르바토프는 앞으로 열릴 두 번의 이적시장에서 다른 팀이 이적을 요청해오지 않는 한, 2013년 6월까지 맨유에 남아있게 된다. 계약서에 아직 사인은 하지 않은 것으로 이해되고 있지만 맨유는 옵션을 행사할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지난 주 1-2로 패한 아약스전이 열리기 전에 “베르바토프가 1년 더 머무를 수 있도록 계약을 마무리할 예정이다”고 밝힌 바 있다.

데일리 메일에는 마틴 키언이 잉글랜드vs네덜란드 친선경기에서 보여준 대니 웰백의 근면한 플레이를 극찬한 칼럼이 실렸다. 전 아스널 수비수 키언은 칼럼에 “웰백은 원톱으로서 볼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때때로 선수들은 우리가 매주 보는 프리미어 리그에서의 모습과 다르지 않다. 하지만 웰백은 달랐다”고 밝혔다.

그 밖에,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A매치에서 머리 부상을 당한 크리스 스몰링이 일요일 토트넘 원정에 참여하는 것은 불투명하다고 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 언론: 맨유, 스테바노비치에 관심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