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9 June 2012 

언론: 루니, 휴식 취한다

루니, 투어가면 KO

웨인 루니가 올 여름 맨유의 프리시즌 투어에 제외될 것 같다. 비록 유로 대회에서 중도 탈락했지만 말이다. 루니의 몸 상태는 의문이다. 그는 유로 대회에서 총 120분 뛰었지만 이탈리아에 패해 잉글랜드의 8강 진출에 기여를 하지 못햇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는 잉글랜드의 첫 두 경기에 결장했고,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모든 경기에 나서지는 못했다. 유로 대회 총 다섯 경기에서 2경기 동안 출전하지 못한 것이다. 그러나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루니에게 남아공과 중국에서 열릴 프리시즌 경기에 참여하라고 요구할 것 같지 않다. 대신 루니와 유로 대회에 참여한 선수들은 맨유 훈련장에서 강한 훈련 프로그램을 소화하게 될 것이다. 클럽의 방침은 대회에 참여한 선수들에게 3주의 휴식을 줄 예정이다.
데이비드 맥도넬, 데일리 미러

더 타임즈의 올리버 케이는 GB팀에서 데이비드 베컴이 제외됐지만 라이언 긱스는 올림픽에서 커튼 콜을 받을 만한 자격을 갖춘 선수라고 주장했다.

좀 더 많은 소식: 박지성, K리그 올스타전 참가 | 맨유, 바르셀로나와 경기 예정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