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2 June 2012 

언론 : 기성용 맨유로?

스코틀랜드 프리미어리그 셀틱의 기성용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할 수 있는 선수라는 보도가 나왔다.

이미 지난 3월 미국의 스포츠 전문 웹진 블리처리포트는 맨유가 여름에 계약할 수 있는 현실적인 미드필더 10명을 꼽으며 기성용을 거론했다.

그런데 이번엔 스코틀랜드 일간지다. 글라스고 지역의 이브닝 타임즈는 12일 'K' 이니셜을 가진 두 선수가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눈길을 끈다고 밝혔다. 한 명은 기성용, 또 한 명은 베람 카얄이다. 이브닝 타임즈는 "빅토르완야마가 EPL의 큰 관심을 받지만 셀틱의 두 선수가 관심을 받는다"고 거론했다.

한편 더 미러 지의 존 크로스 기자는 모드리치에 대한 맨유의 영입 시도가 실패했다고 보도했다.
프랑스 리그1의 큰 손 파리 생 제르망은 토트넘의 플레이메이커 루카 모드리치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강한 오일 파워를 가진 PSG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제시한 금액 보다 훨씬 만은 금액을 제시했다. 맨유는 2천2백만 파운드를 제시한 반면 PSG는 3천만 파운드 이상을 준비중이다. 맨유는 손을 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다른 이적 기사로는 더 선이 맨유와 아스널이 CSKA 모스크바의 알란 자고예프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자고예프는 유로 2012 체코전에서 두 골을 넣으며 4-1 승리에 기여했다.

Roundup by ManUtd.KR